한성 SIROCO GS300B 블루투스 사운드바 사용기

본 사용기는네이버쇼핑  플레이윈도우 체험단으로 진행하고 한성컴퓨터 의 제품제공으로 작성된 사용기 입니다.

간지

GS300B 사운드바의 외관은 미래지향적인 느낌이 강하며 은색 펄(?) 이 사운드바 전면에 들어가 있어 검은색으로만 뒤덮힌 저가 블루투스 스피커와 비교되는 깔끔한 외관을 갖고 있네요. 일단 촌스럽지 않고 깔끔해서 마음에 듬. 제품 만듬새(마감)도 심하게 떨어지거나 부족하지 않고 그렇다고 애플이 지향하는 알루미늄 바디 엄청난 같은 끌림의 만듬새는 아니예요. 이 가격대에 적당한 마감~

성능

성능 부분을 위한 테스트 환경을 간단하게 살펴 보면…

  1. MAC : 스트리밍 품질 FLAC | AUX 단자
  2. 아이폰6s : 스트리밍 품질 FLAC | 블루투스

주 이용 용도

  1. 유튜브
  2.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
  3. 사운드클라우드
  4. 오버워치

앰프나 오디오 전문장비가 없는 평범한 환경에서 테스트 했으며 스트리밍 품질 차이를 전혀 모르는 귀를 보유 중, 주로 저가의 이어폰, 블루투스 스피커, 헤드셋(게임) 사용자로서 GS300B 가격대의 사운드바는 처음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블루투스 스피커와 다른 소리라 처음에 이질감이 좀 있었습니다. 그러다 몇일 들어보니 GS300B 사운드바에 귀가 적응이 완료~ 일단 출력을 위해서 사운드 바의 음량 조절기를 최대한 올렸고 각 장비별로 제일 크게 해봄

앗! 고막 터지는줄~

한밤중에 이러면 이웃에게 곤란할만큼 출력은 완전 충분. 조심하시길~ 최대 볼륨에서는 음악의 가수 목소리와 배경음이 함께 묻혀서 더이상 음악이 아니게 되더군요. 귀가 아파요. 적당한 음량으로~

저음, 고음 균형있게 소리를 내주었고 가끔 저음이나 고음 중에 한쪽으로 치우친 저가 스피커 들은 뭔가 답답하거나 박력없는 소리를 들려주더군요. GS300B 사운드바는 어느 한쪽으로 집중되지 않고 적당한 소리를 들려주네요. 하지만 아쉬운 부분은 게임에서 입니다. 오버워치는 FPS 게임이라 적의 발자국 소리나 기타 잡소리를 통해서 적의 위치를 가늠하며 플레이 해야 하는데 GS300B 는 같은팀의 음성과 게임 배경음악, 효과음 등의 미세한 소리가 귀로 전달 되어지기 어렵더군요. 음량을 키워보지만 오히려 게임에 집중이 안되는 문제가 있네요. 역시 FPS 게임은 헤드셋으로…

정리

나님은 이가격대의 사운드바는 처음이며 유튜브 시청, 스트리밍 음악 감상 등에 사용하며 GS300B 의 성능에 만족하고 촌스럽지 않고 깔끔한 디자인도 좋아 한성 사운드바에 큰 만족 중… 으로 정리 할 수 있겠네요.

개봉기

8 총 점수
중심있는 사운드바

나님은 이가격대의 사운드바는 처음이며 유튜브 시청, 스트리밍 음악 감상 등에 사용하며 GS300B 의 성능에 만족하고 촌스럽지 않고 깔끔한 디자인도 좋아 한성 사운드바에 큰 만족 중... 으로 정리 할 수 있겠네요.

간지
8
성능
8.5
한성 이미지
8
장점
  • 깔끔한 제품 외관
  • 만듬새(제품 마감)
  • 충분한 출력
단점
  • FPS 게임으로는 부족
사용자 평가: 첫 번째 사람이 되십시오!
우리는 당신의 생각을 듣게되어 기쁠 것입니다

답장을 남겨주세요

네뷰.NEVIEW : 생활속에 리뷰
Logo
쇼핑 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