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genius 미니 휴대용 선풍기 리뷰

Design

외형

Skygenius 미니 휴대용 선풍기

크기가 작고 선풍기 모습을 하고 있는 탁상용 미니 선풍기입니다. 작고 가볍기 때문에 목에 걸고 다니라고 스트랩이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네요. 그렇게 간듸 나는 디자인은 아니지만 더워 죽겠는데 디자인따위 신경쓸 겨를이 없죠. 일단 선풍기를 틀고 봐야죠.

Function

기능

버튼들...

충전과 램프

18650 충전기 포함...

작아도 있을건 다 있는 기본기 있는 미니 선풍기입니다. 3단계로 바람의 강,약 조절이 가능합니다. 충전중에는 중간 단계의 바람세기로 작동합니다. 마이크로 USB 포트로 충전이 가능한데 18650 2200 mah 충전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충전중에는 LED 색상이 붉은 색으로 변합니다.

Performance

성능

크기가 작다고 무시하지 말란 속담이 있죠~? 선풍기에게 어울리는 말입니다. 바람은 직선으로 멀리 날아가는  레이저형 바람입니다. 그래서 주변으로 퍼지지 않기 때문에 특정 부위에 집중되는 선풍기입니다. 바람이 강한 반면 소음과 진동이 있습니다. 그래도 제일 약한 바람을 선택하면 사무실이나 공공장소에 사용이 가능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Rate

정리와 평가

작은 크기에 실망했지만 바람 한번 쐬어보니 강한 선풍기라 크기는 문제가 되지 않는구나 싶었습니다. 넓게 퍼지지 않는 직선형 바람이라 사람의 세기가 강하게 느껴지는 것 같네요. 3가지 바람의 세기중에 강풍은 소음과 진동이 심합니다. 진동은 선풍기 밑에 붙어있는 고무패드가 살짝 잡아주지만 워낙  선풍기 자체 무게가 가벼워 진동이 생기네요. 탁상용으로 주로 사용하다 보니 이런 소음과 진동이 유튜브 감상에 방해되더군요. 그래서 항상 “약풍” 으로 사용중입니다. 약풍은 소음과 진동이 작아 충분히 동영상 감상이 가능합니다. 그래도 소리를 좀 키워야 됩니다.

18650 배터리가 포함되어 있어 AA, AAA  배터리를 추가 구매하지 않아도 되고, 마이크로 USB 케이블로 충전도 가능하기 때문에 활용성이 좋습니다. 강풍으로 약 5시간정도 약풍으로 8시간 정도 작동이 가능합니다.

오래만에 좋은 느낌의 선풍기를 만났습니다. 이 약간의 소음과 함께 이녀석으로 여름을 보내야 겠습니다.

Like

좋아

작고 가볍다

레이저같은 바람

18650 배터리 포함

G.Chicken

그닥

가장 쎈 바람은 진동과 소음이 있음

디자인이 아쉬움

그래서 제 점수는요~

외형 75점
성능 90점
만족도 87점

위 리뷰는 Skygenius 에서 리뷰작성을 약속하고 제품을 증정하여 리뷰를 작성하였습니다

Specification

제품정보

[rps-include post=”7043″]

우리는 당신의 생각을 듣게되어 기쁠 것입니다

답장을 남겨주세요

네뷰.NEVIEW : 생활속에 리뷰
Logo
쇼핑 카트